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주방놀이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의 리뷰 주방놀이

by ★◇◎△♠◎△◎△ 2020. 7. 1.

 

주방놀이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의 리뷰 주방놀이

 

 


 

"주방놀이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의 " 주방놀이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주방놀이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의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소꿉놀이용으로 산 건 아니고 인형놀이용으로 산 거라 저한테는 딱 예상범주의 크기네요 아이가 엄청 좋아해요 미미인형 바비인형한테 살짝 작은 느낌도 있긴 한데 그래도 인형놀이하기엔 나쁘지 않네요
언박싱할 때에 왜 이런 류 장난감들 보면 뒤쪽 골판지에 고무줄이나 철사끈으로 엄청 묶여있기 마련인데 그런 거 없이 그냥 상자 뜯으니 끝이라서 좋았어요 작은용품들만 얇은 플라스틱 판 사이에 테이프 붙여져 있었는데 간단하게 뜯을 수 있었어요
부엌을 따로 구성하고 싶은 건지 딸이 상자를 못 버리게 해서요 분홍타일 골판지 상자 그대로 공간활용해서 놀았습니다
백설공주 미미가 집에 있는데 거기 들어 있는 사과파이 판이 제법 길이가 있는데 오븐 폭이 꽤 넓어서 충분히 넣고 닫을 수 있어서 좋았고요 불 들어오고 소리 나오는 가스렌지 있고 빵 튀어오르는 토스터기 하나 있어요
저는 5천원 주고 마트놀이 장난감 하나 더 사서 풀어주었더니 더 풍성해지긴 했습니다만 기본적으로도 몇 종 음식 샘플들이 들어있습니다 냉장고  ...

 

 

*구매이유
7세 소꿉놀이 좋아하는 우리딸 선물로 샀어요.
요새 캐리와 장난감친구들에 빠져서 이것저것 사달라고 하네요.
마트가서 사달라고 하는데.. 가격도 비싸고 마트가기 번거로워서 빠른 쿠팡이용했어요.
(그 이유가 아니더라도 원래 로켓배송성애자라... ㅋㅋ)

*상품구성
가격에 비해 너무 좋은 구성이예요. 1.5~2배가격이라해도 이해될정도?
왠만한 주방 구성이 다 있고, 모든 문이 열린다는 메리트가 있어요.
(일부 문이 다소 뻑뻑했으나 열고닫고 몇번하니 부드럽게 열려요)

*만족도
아이는 냄비, 컵, 과일 등 다양한 구성품이 있어서 오자마자 소꿉놀이한다고 바쁘더라구요.
여기저기 문 열어서 구성품들 넣어 놓다가 다시 뺏다가.. 마치 이사와서 주방정리하는 제모습이 얼핏 보이는듯 했네요ㅎ 소꿉놀이 워낙 좋아해서 집에 엄청 많은데도 역시 새 장난감이라서인지 인기 독차지였어요. 임신중이라 많이 못놀아주고 더워서 외출도 못하는데 혼자 잘노니 더 만족했던 장난감이네요.

제 기준에서 제일 만족했  ...

 

 

주방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구매했어요..
현재 25개월 3세 아가랍니다..
근데 주방놀이라고 하기엔 너무너무 작아요ㅜㅜ
미니어처라고 적어야 맞지 싶네요..
3세부터 놀수있다고 적혀있는걸 좀더 높게 잡으시던가요~
이제는 좀 커서 물고 빨고는 안하지만..
주방놀이라고 먹는척하다가 훅 빨려 들어가서
목에 걸릴까 조마조마해서 혼자 놀게 둘수가 없네요;;

이거저거 오밀조밀하게 있을거 다 있고
진짜 주방에 있을법한것들은 다 있는데..
근데 너무 작다는게 문제..
레몬, 귤, 당근은 너무 작아서
구성품 중에 있는 바구니 구멍에도 쏙쏙 빠지구요..ㅋ
레몬이 수박씨 만할까요...ㅎ

냄비나 후라이팬 쟁반 접시도 다다 있지만
마감이 안좋아서 중간에 뾰족 튀어나온 데가 곳곳에 보이구요
국자 뒤집개는 아이가 장난치다 손잡이를 살짝 접었더니
칠이 우수수 벗겨져서 여기저기 다 묻어버렸네요;;

그리고 냉장고나 찬장 싱크대 서랍장 다 있지만
너무 가벼워서 아이가 문열으려고 잡아당기면
문은 안열리고 다   ...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매했습니다.
7살 딸이 엄청 좋아하네요.

미니어처 수준이라 아기자기 귀여워요.
오븐쪽에는 불빛이랑 소리도 납니다.

스티커는 다 붙어있는 상태라
포장을 뜯고나면 별로 해줄일은 없어요.
7살인데 잘 가지고 노네요.

입에 들어갈 나이는 추천안해요~
작은 소품들이 많아서 그냥 꿀꺽할 느낌 ㅋ

냉장고, 싱크대 등 크게 4개로 나뉘는데
구조나 순서를 바꿔가면서 놀이할 수 있어서
쉽게 질려하지 않을 것 같아요.

집에 있던 큰 주방놀이보다 작은걸 더 잘 가지고 노네요.
각각 장단점이 있긴 하지만요. :)
파손없이 안전하게 로켓배송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