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만들기세트 아쿠아매직 사파리공룡월드 야광 리뷰 DIY/만들기완구

by ★◇◎△♠◎△◎△ 2020. 7. 1.

 

만들기세트 아쿠아매직 사파리공룡월드 야광 리뷰 DIY/만들기완구

 


 

"만들기세트 아쿠아매직 사파리공룡월드 야광 " DIY/만들기완구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만들기세트 아쿠아매직 사파리공룡월드 야광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벌써 4박스째 하고있어요
5살딸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4살아들은 아직 무언가를 완성하기엔
어려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웨이 뿌리기지만 너무좋아하네요
집콕인 요즘 이것만한 아이템이 없어요
제일 좋은점은 옷에묻어도 잘지워진다는것,,

예를들어 글라스*코 같은건 옷에 묻으면 잘 안지워져서
엄청 애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뒤처리 하기도 쉬어 좋아요

응고시키는 소금과 물감 리필만 따로 판매하셨음 좋겠어요,,

(아 간혹 피부가 예민한아이들은 알러지가? 올라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저희아이들은 별탕읍이 잘 가지고 놀아요..)  ...

 

 

남아 12월생 6살인데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3일만에 다썼어요
리필물감도 팔았으면 좋겠어요
또 사야하는데 가격이 올랐네요
저렴히 사서 다행이지만 또 사고싶은데
아쉬워용  ...

 

 

일단너무신기하고.귀여워요.ㅎ
물속에담그면계속탱탱해져서꾀오래유지되요!
물감도많고.아이랑집콕할땐시간가는줄모르고한답니다.
지인들에게도많이추천해줬어요.  ...

 

 

예전에 다른곳에서 블링블링샀었는데ㅜㅜ
짜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이거 아이가혼자 잘짜고 잘놀아요~
아이가 넘헤프게쓰느라. 응고가루는 전한봉지 다넣어요
2시간을 엄마안찾고 잘놀아서 좋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