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세트 반다이 지우개아트 미라클 폼 기본 만들기놀이 리뷰 DIY/만들기완구

by ★◇◎△♠◎△◎△ 2020. 7. 1.

 

세트 반다이 지우개아트 미라클 폼 기본 만들기놀이 리뷰 DIY/만들기완구

 

 


 

"세트 반다이 지우개아트 미라클 폼 기본 만들기놀이 " DIY/만들기완구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세트 반다이 지우개아트 미라클 폼 기본 만들기놀이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아이가 엄청 좋아해요~~~
생각했던것보다 완성품 상태가 좋네요!

완성 후 전자레인지에 80초 돌려줬는데
하나도 안 따뜻해서 과연 잘 된건가 의아했는데
신기하게도 딱 붙어서 지우개 역할하네요ㅋㅋ

너무 귀엽고 이뻐서 쓰기 아까워요~~

전자레인지 너무 많이 돌리지마세요~~많이 녹아서 모양 이상해지고 잘 안 떨어져요~~

7살 아이가 하기 어려워요
지우개가 울퉁불퉁하고, 자꾸만 넘어져요ㅠ
다섯번 도전 끝에 해냈어요!

모양 안 이뻐도 걱정마세요~~전자레인지 돌린 후 완성품은 꽤 귀여워요!!  ...

 

 

어린이날 선물로 밨았었는데 만족합니다.하지만 너무 잘 망가져서 고처서 좀 힘들었습니다.
전자렌지 시간을 맞추기가 힘드네요.  ...

 

 

10세 남아 처음에 힘들어하더니
곧잘 가지고 놀아요
혼자 오래 놀아서 엄마 입장에서 좋아요  ...

 

 

 

만들기 힘들다는 리뷰가있어서 걱정했는데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게 잘만들어요 ^^
도안대로 따라해도되고
아이디어 내면서 변형도 하네요~~
지우다가 부셔지면 어쩌나 싶은데
은근히 튼튼하네요^^
아이가 넷이라 돌아가며 만들었더니
재료를 금새써버려서
재료만 더 구입했어요 ^^

코로나집콕으로 답답해하던 아이들에게
좋은선물이 되었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