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주방놀이 아가랑 해피 물 나오는 리뷰 주방놀이

by ★◇◎△♠◎△◎△ 2020. 7. 1.

 

주방놀이 아가랑 해피 물 나오는 리뷰 주방놀이

 

 


 

"주방놀이 아가랑 해피 물 나오는 " 주방놀이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주방놀이 아가랑 해피 물 나오는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가성비 너무 좋네요.
아기 14개월.
주방놀이를 찾던 중 가격이 비싼 건 너무 비싸서 중고품도 함께 알아봤었는데요.
웬만한 중고 사느니 저렴한 새 제품 사는게 나을 것 같아 선택했어요.
로켓으로 주문 다음날 배송받아 아기가 잘 때 소독약 뿌리고 닦아서 조립했어요.
조립은 엄청 쉬워요.
다만 부품이 다 있는지 쭉 펼쳐보고 하나하나 전부 닦아서 스티커 붙이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부품은 빠진 것 없이 모두 왔지만 워낙 험하게 노는 아기라서 절반만 꺼내주었어요.
그래도 아기가 한 번 갖고 놀고나면 조그만 부품들이 온 집안에 굴러 다녀서 순식간에 정신이 없어지네요 ㅋㅋㅋ
아직 소꿉놀이 하듯이 놀지는 못하는데 과일 붙였다떼었다는 재미있는지 계속해요.
가성비 괜찮아서 별을 다섯개 주기는 했는데
구성품 중 과일은 기스랑 긁힌 자국이 넘 많아요.
퇴근 후 남편이 보더니 중고 사왔냐고 했어요ㅠㅠ
그리고 과일 붙였다 뗄 때 가끔 찍찍이에서 가루가 떨어져요.
아기가 아직 구강기라 조심시키고 있어요.  ...

 

 

 

아이가 키즈카페에가면 주방놀이만 가지고놀아요.
미니부엌을 하나 가지고있는데 베이비용이라 작아요.
그래도 부엌놀이가 좋아서 작아도 잘 가지고 놀더라고요.
그치만 너무 작아서 안타까워서 큰거 사줘야겠다 생각하고 일주일넘게 고민했어요. 일단 5만원이하로 찾았어요. 너무비싼거는 소재나 크기나 좋겠지만 아이장난감이 꼭 그렇게 비싼것을 쓸 필요가있나 싶기도했고,
2~3만원대에도 찾아보니 종류가 많더라고요.
몇개 찜해놓고 후기도 비교해서 이 제품을 골랐어요.
조립은 엄청 쉬운편이에요. 설명서없어서 완성된제품 사진찾아서보고 충분히 조립할수있었어요. 끼우고 스티커 붙이면끝.
제품 조립하면서 물티슈로 닦아줬어요. 거뭇한거나 이물질이 묻어있었어요.
딘행히 닦여서 괜찮고요.
크기는 아이키랑 비슷하지만 의자앉혀놓으니 편해보이고요.
아이가 보자마자 가지고놀았고 자다일어나서도 바로 이거만 가지고놀아요.
씽크대 물이 나와서 더 즐거워해요. 인덕션소리도 그럴싸하고요.
소리가 무지커서 진찐 귀가 따가울정도라 소리나  ...

 
 

주방놀이가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서 굉장히 만족했어요.
남자 아이지만 그린보다는 핑크가 예뻐서 핑크로 구매했어요.
조립은 간단했습니다. 금방 끝낼 수 있구요. 다만 조립 후 스티커를 직접 붙여야 합니다. 저로써는 이 부분이 좀 어려웠네요;; 딱 맞춰 붙이기가 힘들더라구요. 스티커는 한두개씩 여유롭게 보내줘서 실패하더라도 괜찮습니다. 다만 붙였다가 다시 뗄 수 없어요. 자국도 남고 스티커가 망가지더라구요.
생각보다 수납공간이 굉장히 부족합니다. 하나하나 잘 정리하지 않는 이상 아이가 정리하기엔 좀 큰 수납공간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타요카트놀이에 그냥 보관하고 있습니다.
종류별로 다양하게 들어 있고 조리도구도 다양합니다. 아주 좋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수납공간이 부족한 것과, 소리가
너무 큽니다. 티비 소리가 들리지 않을만큼이요. 너무 시끄럽다고 생각이 들 만큼 커요. 건전지는 6개 들어갑니다(aa 사이즈).
물 순환도 되고 노래도 나오고 해서 아이가 좋아합니다.
저렴  ...

 

 

인스타에서 어느 유명 쇼핑몰하시는 분이 요거 추천하시길래
저도 한번 구매해서써봤는데 가성비최고 이고 아기 10개월쯤 구매했는데
20개월까지 잘 썼어요~~ 20개월이 되니 이게 좀 작아지는 사이즈가 되가지구 좀더큰
주방놀이를 들이느라구 이젠 옆에다가 두고 같이 놀게 하고있어요ㅋ
처음에 가지고놀던 주방놀이라그런지 지금도 애착이 더 생기는지 잘가지구 놀아요ㅋㅋ

착한가격인데 구성품들이 많아가지고 두루두루 활용 잘했어요~~

아쉬웠던 부분은 일단 숟가락 포크 이런 집기류종류들의 목이 약해서 잘 부러진다는 거예요
아기힘으로도 몇번 휘었다가 접혔다 하다보니 몇번만에 부러져가지구ㅠㅠ결국 한두개 남아있어요

두번째는 종이상자로된 장난감들이 아쉬워요
그냥 가벼운 종이상자이다보니 무게감있게 고정이 되는게아니고 자꾸 바닥에 떨어지고그래요
그러다가 아이입으로도 들어가고 그러다보니 종이라 너덜너덜해지다가
결국은 그냥 버리게 되더라구요

요거빼면 그래도 이가격에 구성품많은 착한 주방놀이세트 인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