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피아노 바니랜드 어린이 마이크 리뷰 악기완구

by ★◇◎△♠◎△◎△ 2020. 7. 1.

 

피아노 바니랜드 어린이 마이크 리뷰 악기완구

 

 


 

"피아노 바니랜드 어린이 마이크 " 악기완구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피아노 바니랜드 어린이 마이크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주문하실때 참고하세요! (동영상추가)

*바니랜드피아노마이크*

1.피아노음이 3개밖에 안눌러진다?
-아니던데요 ?
한번에 5개까지 눌러져요

2.데모음악 (가사없이 반주있는 멜로디로 나와요)
-ㅋㅋㅋㅋㅋ 3번째 노래에서 저도 모르게 피식ㅋㅋㅋㅋㅋ 그외엔 다 아는 노래에요ㅋㅋㅋ

징글벨.우리모두다같이 손벽을~,비행기,이야이야오
퐁당퐁당 , 나비야등등 아는 노래 많구요
제목은 모르지만 아실만한 왈츠랑 행진곡들도 나와요!

전 전혀 이상하지 않던데요? ㅎㅎ

-아 ! 데모동요 나올때 피아노건반 안눌러집니다
-동요데모 버튼 누르면 다음곡으로 넘어가요!
-한곡이 끝나면 자동으로 다음곡이 나와요 !

3.녹음 기능 ( 이거좀 이상해요 ㅋㅋㅋ)
-녹음시간은 예감상 7초?8초?
이상길어지면녹음 안되요 ㅋㅋ

-녹음 버튼을 누르고 피아노를 칩니다
끝나면 그옆에 시작을 바로 누르세요
그럼 녹음된게 나옵니다

- 녹음누르고 제대로 연주하고 시작누르면
내가 안친 음도 나옴 ㅋㅋㅋㅋ
비행기 연주 안틀리고  ...

 

 

◈율맘의 솔직후기◈

◈상품명

바니랜드 어린이 마이크 피아노

◈구매&배송

2018년 5월14일 구매 로켓배송으로 16일 오전에
택배기사님이 내가 집에잇는데도 불구하고 경비실에 맡겨둬서
손수 찾아갖고 오심 ㅡㅡ 집으로 오라니께!!!

◈구매후기

사진으로 봐서 작다는건 알았는데
직접 받아보니 작긴하네용 ㅋㅋ그래두 뭐 이런장난감 잠시갖고 노는도구이니~~
이가격에 요정도면 만족해야죠~^^

조립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어떤 누구라도 손쉽게 할수있는조립~
그냥 툭툭 끼어넣기만 하면 끝~

건전지가 4개나 들어가네요 후덜덜
여기저기 장난감에서 빼내서 얼른 피아노에 넣었네요^^
딸래미가 오자마자 하두~~달라고 쫏아다녀서 ㅠㅠ

이제 21개월된 딸래미에게 주려고 구매했네요
이것저것 소리도 듣고 흥미도 좀 느껴보게 하고도 싶고 이런종류에 장난감은 집에 없어서^^

피아노 높이에 비해 의자가 정말 작더라구요~
다행히 딸래미가 키가 작은편이 아니여서 알아서 잘앉아있긴한데 ㅋㅋ

피아노 소리는 이것  ...

 

 

세살 아기 장난감으로 구입했습니다.
후기평들 보면서 음색이 어떻길래 하는 마음과 데모동요에 대한 의구심이 좀 있었습니다만, 제가 구입해서 사용해보니 2만원 초반대에 이 정도면 훌륭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또래 친구네 집에서 8만원대 키보드(건반입문용)를 함 봤는데 이게 굉장히 애매하더라고요. 아기가 가지고 놀 정도로 재미와 놀이거리가 장착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제대로 피아노 좀 배워보겠다고 사용하기엔 건반 무게감이나 음색면에서 과연 연습이 될까하는 생각이 들었고요.

3세아기라는 대상을 고려할 때 당연히 놀이감이라는 마음으로 구입했기에 그 목적에는 충분히 부합하는 제품입니다.
일단 아기가 너무 좋아해요. 지가 좋아하면 됐지 했는데 건반이 당연 단음만 날 줄 알았는데 겹화음이 표현되는걸 보고 깜짝 놀랐네요. 간단한 두손 연주도 가능하더라고요.
아울러 음색도 이정도면 예쁘고 쓸만합니다.

문제의 데모동요는 ㅋㅋㅋㅋ 앞의 두곡 정도는 괜찮은데 세번째 곡 정도에서 정말 흥이 넘치는 뽕짝   ...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ㅎ

현재 해당 제품을 조립 후 아이에게 줬더니 매일같이 강제
문화생활 중입니다....꼭 저렇게 엄마아빠에게 보여주고 있네요ㅎ

조립은 너무나 쉽습니다 그냥 끼워맞추기!!
건전지는 AA 4개가 들어갔구요 마이크도 잘되고 건반 소리도
잘나며 튼튼합니다 어디 한군데 부셔지지도 않았구요

다만 아이가 동요 어떤걸 틀면..약간 뽕짝느낌이 납니다....
아이아빠가 왜 아이 피아노에서 뽕필이냐며 놀립니다ㅎㅎㅎㅎ

아이가 잘 가지고 노니 그걸로 만족합니다만 저 뽕짝느낌은
도무지 적응이 되지 않아서...ㅋㅋㅋㅋㅋㅋㅋ

25개월 아이가 들고 다니며 연주를 할만큼 가볍습니다
가볍다고해서 튼튼하지 않다거나 그런건 없구요 의자도 11키로
아이가 가볍게 앉을만큼 괜찮습니다

몸무게가 더 늘어나도 아이가 앉을수 있을거 같구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해서 너무 좋네요
오래오래 가지고 놀았음 좋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