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105p 그릿 마블런 구슬굴리기 슬라이드 롤러코스터 아기블럭 리뷰 마블런/레일블록

by ★◇◎△♠◎△◎△ 2020. 7. 2.

 

105p 그릿 마블런 구슬굴리기 슬라이드 롤러코스터 아기블럭 리뷰 마블런/레일블록

 


 

"105p 그릿 마블런 구슬굴리기 슬라이드 롤러코스터 아기블럭 " 마블런/레일블록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105p 그릿 마블런 구슬굴리기 슬라이드 롤러코스터 아기블럭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가격도 좋고 재미있게 아이들이 잘 놀수있어 좋습니다. 설명서를 보고 조립하는것 보다 박스에 있늠 사진을 보고 조립하는게 더 쉽습니다.  ...

 

 

남편에게 소심한 복수가 필요하신분 꼭 사세요.
빡침을 선물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이 장난감덕에 웃었네요.
일단 박스를 열자마자 빨리 만들어 내놓라고 닥달하는
아들과 딸램때문에 식은땀을 흘리며 만드는데
설명서는 너무 거지같다며 잘 모르겠고
조금만 만들어도 자꾸 구슬 넣고ㅋㅋㅋ
완성된건 놀다가 자꾸 부셔놓고ㅋㅋㅋㅋ
그럼 또 다시 조립ㅋㅋ

시간이 좀 지나니 흥미가 조금 떨어지면서
이틀째인 오늘은 안부시고 잘 갖고 노네요.
애들 정말 재밋어 해요~~
참고로 5살과 3살이랍니다~

*이건 엄마는 못하고 아빠만 할 수있다고 가르쳤습니다.  ...

 

 

나름 괜찮아요
5살 여아 7살 남아 둘이 서로하겠다고 난리예요
겨우 낮잠자는 동안 엄마가 설명서 보고 10분정도 걸려 조립했어요

조립까진 괜찮은데 애들이 만지면 금방 조립이 부서져요  ...

 

 

어제 저녁 아이가 유튜브로 구슬 롤러코스터를 보며
우와~~를 연발하길래 하나 구매했어요.

뾱뾱이로 잘 포장되서 왔구요
로켓와우로 새벽에 도착했구요
(쿠팡맨 항상 감사드립니다)

후기를 보니
설명서 보다는 케이스 그림을 보고 조립하라하여
저도 케이스 그림을 보고 조립했어요.

공간지각력이 살짝 딸려서 마지막에 조금 헤맸지만ㅋㅋ
조립하는 중간중간 아이가 자꾸 구슬을 굴려대서
혼란스러웠지만!!!
그래도 다 조립하는데 15분?정도로 금방했네요

저렴하게 구매한 장난감인데
아이 만족도 충족시켜주고 조립한 엄마도 재밌고
가성비 갑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