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너프물총 블라스터 전동물총 물놀이장난감 워터건 리뷰 비치볼

by ★◇◎△♠◎△◎△ 2020. 7. 2.

 

너프물총 블라스터 전동물총 물놀이장난감 워터건 리뷰 비치볼

 

 


 

"너프물총 블라스터 전동물총 물놀이장난감 워터건 " 비치볼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너프물총 블라스터 전동물총 물놀이장난감 워터건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혈기왕성한 두아들맘입니다 ㅎ
코로나땜에 방콕한지 일주일째 아이들도 힘들고
저도 힘들고 앞으로 2주는 더 방콕일꺼같아 구매했는데
두아들이 서로 하겠다고 싸우네요 ..3살짜리는 말도 못하는데 징징 울면서 달라고 하네요 ㅎㅎㅎ
크기도 아이들하기 딱적당하고 어른인 제가 잡기엔 망치가 좀작아서 어설퍼져요
7살 3살 아들들은 딱맞네요 둘째는 아직 할줄몰라서 손으로도 누르고 소리나는걸 더 재밋어하네요
8살부터라고 되있지만 충분히 어린친구들도 좋아할만큼 단순해요 ~ 첨엔 한개씩 하다가 두개씩도 나오고 속도도 점점빨라지고 하는데 잘하지 못해도 아이들은 누르면서 불빛도 나고 소리나고 그런게 재미잖아요 이걸로 우리 미운 7살 아들 스트레스나 풀려서 짜증덜내면 좋겠네요 ㅎ 받자마자 지금 한30분을 집중해서 하는데 나름 잇템이 되었어요 ㅎ 가격도 착하고 고생하시는 쿠팡맨덕에 파손없이 너무 잘받았어요 ㅎ
참고로 건전지는 AA3개이고 건전지함에 맞는 드라이버가 없어 고생좀 했어요 ㅠㅠ 고정도 단단히되어있어서   ...

 

 

 

●상품명 - 삼진 두더지왕 보드게임
●가격 - 24,900원
●배송비 -무료로켓배송
●구성품 - 본체 + 뿅망치
●사용방법 - 시간이 흐름에따라 불빛의 속도가 점점 빨라집니다
단계가 바뀌기 10초전에는 2개의 두더지에 불빛이 들어옵니다
게임중 단계마다 5회 타격실패시 게임종료됩니다


열심히 두들기는 29개월 아기위해 구매했어요
아직 하는방법은 잘 모르지만 막두들기고
망치용이아니라 불빛 소리 점수까지 나오니 좋아하네요~
병원에입원한 울애기는 할꺼없어서 심심해하고 지루해했는데
두들기며 스트레스풀고 재미있어하네요
저희부부는 이걸로내기합니다~ㅎㅎ
작지만 두더지가 나왔다 들어갔다하고
두더지를연달아 잘맞추면 추임새가 신나게나와서 더신나네요
은근히 승부욕이 생겨서 좋네요~

아쉬운점이 망치가 작아요
29개월 아기 한테도 작은 느낌이네요
음량이 조절이안되요
아기도 잘 가지고노는데 음량조절이 됐으면 더 좋았겠다 싶어요
처음 시작에는 너무느려요 단계가 올라갈때 빨라지는데
뭣모르고 처음할때는 와 느려  ...

 

 

 

아 진짜 미치겠어요~너무
재미나네요~~♡
오자마자 뜯고 나사돌리고
아 나사돌리기가 쬐끔 힘들었어요
딱맞는게있어야 돌아가더라구요
사진에보시면 일자 드라이버요^^
딱맞으니 술술 돌아가고 옆에보심 튀어나온거 누르고 동시에 건전지 뚜껑 여심되요~~
그리고 세개 위아래 튀어나온거보고 넣으시고
온 누르고 스타트누르심되요~~
애들 하루종일 까르르~~ 까르르~~
저도 자꾸웃음이 나더라구요
바이러스때문에 학원도못가고 바깥출입도못해서
구입했는데 완전 대성공이에요
나중에는 더빨라져서 눈이 휙휙 돌아가요^^
저처럼 애들이랑 뭐할까 하시는분은
사시면 후회없으실듯요
친한 친구들 놀러와도 애들 이것만가지고 놀아도 몇시간은 할듯해요~~
참고로 초등 고학년 저학년입니다^^
느릴줄알았는데 뒤로가면서 제법빨라요^^
저녁에 신랑이랑 둘이 치킨걸고 해봐야겠어요
점수가나오니 더재미나요 ㅋㅋ
어여사보세요!  ...

 

 

 

아이와 함께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남아 선택한 상품입니다.

이런비슷한 종류의 상품이 많이 있으나 대부분의 상품이 내구성이 많이 떨어지는
상품이라 반신반의 하며 선택한 상품입니다.

일단 내구성 면에서는 기존의 판매 되는 상품들보다는 좋아 보입니다.

함께 들어 있는 망치로 아이가 세게 내려쳐도 뒤틀리거나 파손되지 않고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시합도 하고 아이가 재밌게 갖고 놀고 있어 더운 좋은 상품입니다.

소리도 다양하게 나오고 시간에 따라 난이도도 다양 하게 구성 되어있어 아이가 정말
좋아 하는 상품입니다.

왠만한 가정용 게임이보다도 더욱 좋아 보입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친구들끼지 시합등등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을것 샅습니다.

현재 2주정도 사용 했는데 아직은 크게 이상을 없으나 계속 잘 사용할수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좋은 상품으로 추천합니다.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상품류들의 가격을 비교해보고 주로 구매를 하곤 하는데,

무료배송에 바로 배송해주는 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