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장난감게임기 오로라월드 말랑펫 모찌 베리 리뷰 기타보드게임

by ★◇◎△♠◎△◎△ 2020. 7. 2.

 

장난감게임기 오로라월드 말랑펫 모찌 베리 리뷰 기타보드게임

 

 


 

"장난감게임기 오로라월드 말랑펫 모찌 베리 " 기타보드게임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장난감게임기 오로라월드 말랑펫 모찌 베리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조카 선물로 사준 장난감인데
일단 디자인은 아이들이 좋아할 만큼 귀엽습니다.
폭신폭신한 스펀지 재질이라서 아이들이 만지면서 놀기에는
딱 좋습니다.

다만, 이것도 다른 후기처럼 뽑기를 잘 하셔야 할 듯 하네요.
저는 아직까지 그런 증상이 없지만 계속 손쪽으로 만지다 보면
부러질 확률이 확실히 높네요.

그리고 스펀지의 마감도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부분도 맘에
썩 들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그리고 색상도 전체적으로 보면 약간 조잡스럽다는 느낌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조카가 너무 좋아하니 만족합니다.  ...

 

 

이제 4번째 구매합니다;; 처음 아들 어린이날 선물로 시작해서
아들이 이거들고 조카집 방문했다가 가지고싶다해서 어린이날 선물겸 선물로 사주게되었고 또 아들이 다른 조카랑 영상통화하다가 자랑하는바람에 어린이날 선물겸 선물로 사주었습니다. 이제 끝인가하였는데 아들친한친구를 깜빡했더군요ㅎㅎ 아들친구도 이장난감을 관심있어하여 또 구매하게되었습니다ㅎㅎ 이젠 정말 더없겠죠?ㅎㅎ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니 저도 뿌듯하네요~
참고로 아들놈이 잘 안돌봐주니 햄스터가 바이바이하며 집을떠났습니다.ㅋㅋㅋ 육아가 얼마나힘든지 깨닫게되는 교육적인 장난감인것같아요~  ...

 

 

 

친구(22)생일선물로 줬는데 엄청 좋아합니다.



동숲은 너무 비싸 선물해 줄 엄두도 안나서
비슷한 느낌의 게임기를 선택했습니다.



동숲의 뽀야미와 비슷한 느낌이 나 "뽀미"로 이름 지어줬습니다.

애기때는 정말 애기처럼
먹고 싸고 울기만하더라구요.

현실성 1000000%


촉감은 정말 마시멜로우을 볼딱지에 붙여두고 게임하는 기분입니다.


좋은 햄스터로 커줬음합니다.
이게 바로 어머니의 마음일까요.


친구 선물로 추천합니다.  ...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줬는데 귀엽다며 좋아해요♡♡ 하지만 오늘 하루 가지고 놀았는데 벌써 벗겨지기 시작해서 조만간 저거 너덜너덜 보기 안좋을듯하네요ㅠ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