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장난감 냥품멍품 냥냥펀치 토이볼 고양이 리뷰 낚싯대/막대

by ★◇◎△♠◎△◎△ 2020. 7. 2.

 

장난감 냥품멍품 냥냥펀치 토이볼 고양이 리뷰 낚싯대/막대

 

 


 

"장난감 냥품멍품 냥냥펀치 토이볼 고양이 " 낚싯대/막대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장난감 냥품멍품 냥냥펀치 토이볼 고양이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출근할때면 늘 마음에 걸려서 이것도 한번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괘안네요
불빛에 소리에 눈이 온통 장난감에만 가있네요
사오자마자 깃털하나 낙오됐지만 만족합니다
장난감 움직임이 생각보다 빨라서 울 냥이가 지루해하지않아 다행입니다  ...

 

 

건전지 넣기 전부터 정말 좋아해요
놀아주는게 귀찮아진 집사에게 최고예요
잘 노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뿌듯해요
또 튕겨도 튼튼하고 물어도 튼튼해요 ㅎ ㅎ
사길 잘했어요  ...

 

 

고냥이를 춤추게하고싶다면 강력추천
냥이님을 두마리 모시고 있는 집사입니다
로켓배송 둘러보다가 집에 장난감 넘쳐나는데도 집 옷걸이를 박살내는 것을 보니...^^ 맘에드는게 없으셔서 재미없어 그러신지해서 하나 더 사드렷어욤
근데 진짜 고다에서 후기 자주 보긴햇지만 좋아하실지 걱정됏는데 와우ㅋㅋㅋㅋㅋㅋㅋ받자마자 찍은 사진뿐이라 가지고 노는 사진이 없는데 요거요거 아주 맘에들어하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격에 겨워서 바로 후기 작성했습니다 그냥 폼폼이만도 좋아하고 작동시켜주면 캣잎뿌려줬을때랑 거의 비슷할 정도로 좋아합니다 (물론 최고는 집사손이지만) 집사손 대체품으론 역대 최고일듯함다  ...

 

 

냥냥 펀치 토이볼 sns에서 눈팅으로 보다가
너무 신박해 보여서 빠르게 받을수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쿠팡 로켓프레시가 있어 재빨리 구매를 했습니다!
오늘 아침에 받았고 저희 냥이가 왠만한 장난감에는 반응을 안하는아이인데 너무너무 좋아해요 ㅋㅋㅋㅋㅋ
사냥할때마다 신나면 우는 아이인데 냥냥 펀치 토이볼 엄청 좋아합니다! 깃털이며 폼폼이며ㅋㅋ 너무너무 크게 반응 합니다..
이런 제품은 많은 집사님들에게 알려져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리뷰 잘안 쓰는 편인데 저희 아이가 너무 좋아하니 리뷰 남깁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