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가방세트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 블링블링 리뷰 패션시계/쥬얼리백

by ★◇◎△♠◎△◎△ 2020. 7. 3.

 

가방세트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 블링블링 리뷰 패션시계/쥬얼리백

 

 


 

"가방세트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 블링블링 " 패션시계/쥬얼리백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가방세트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 블링블링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첨에 박스로 받자마자 와 이 가격에 퀄리티 엄청 좋네..?? 했는데 하나하나 뜯으면 뜯을수록 허술하기 그지없음 ㅋㅋㅋㅋ폰은 그냥 빳빳한 플라스틱? 사진기랑 안경은 쓸만해요 나머진 그냥 장식품? 시계때문에 산건데 시계가 꼽고 넣는곳 부분 양모서리가 뾰족해서 아파해요 그래도 가격이 싸니까 괜찮아요 하루 가지고놀기 좋네요 가방도 좋아했어요 찰나지만 ㅋㅋ 나름 부담없이 사줄수있어요  ...

 

 

사실 조금 허름해보여서 다른 제품사려고했는데 품절사태로
아쉬운대로 주문했는데요~ 가장 아쉬운점은 휴대폰이 너무ㅠㅠㅠ플라스틱쪼가리 같아서 별 하나 뺐어요.
그거 외에는 가방도 버튼 누르면 불빛 나고 전체 구성이 이것저것있어서 아이는 아주 좋아라하네요~ㅋㅋㅋ  ...

 

 

진짜최곱니다.. 님꺼다살거임
가성비최고 5세여아잇으면 고민말고사세요
딸랑구가 조아하니까 너무좋네요
가성비최곱니다 불만족이면제가보상할게요 그냥사세요  ...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아이가 아주잘가지고 논다고 하네요.
굿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