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놀이 아이코닉스 뽀로로 아이스크림 가게 리뷰 뽀로로

by ★◇◎△♠◎△◎△ 2020. 7. 3.

 

놀이 아이코닉스 뽀로로 아이스크림 가게 리뷰 뽀로로

 

 


 

"놀이 아이코닉스 뽀로로 아이스크림 가게 " 뽀로로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놀이 아이코닉스 뽀로로 아이스크림 가게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아이와 약속한일이 있어서
장난감을 사주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꼭 이걸 사고 싶다고 하네요

배송이 당일날 와서 깜짝 놀랐어요
정말 빠르네요^^
너무 놀고싶었는지
새벽부터 일어나 장난감 가지고 놀기 시작하네요
찍찍이로 붙이고 토핑도 올리고
할머니한테도 아이스크림 팔고
할아버지한테도 팔고
열심히 놀고 있는 중입니다

상점놀이도 하고
색깔놀이도 하고
무슨맛인지 맛도 알아맞추고
이름이 영어로 되어있어서
영어 공부도 되겠어요^^

아이스크림 넣었다뺐다하는 서랍이
좀 뻑뻑해요
잘 안되서 짜증도 좀 내요
그게 좀 부드러우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찍찍이가 오래 못갈것 같아요
토핑은 벌써 덜렁덜렁 떨어지네요

얼마나 오래 가지고 놀지는 모르겠지만
오늘은 열심히 가지고 노네요^^  ...

 

 

아이 선물로 구매했어요
어제 오프라인에서 사주려고 다녀왔는데
가격차이가 아주 많이 났어요~~
도저히 오프라인에서 사자니 돈이 아까워서ㅠ
지금 사달라고 울고불고 떼쓰는 아이를
겨우 겨우 달래서
쿠팡으로 바로 주문해서 지금 받았어요
친구집가서도 잘 가지고 놀던 장닌감이라
아마도 어린이집 다녀와서 엄청 좋아할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위에 토핑 올리는게 찍찍이로 되어 있는데
약하네요 잘 떨어져요 그리고 위에 토핑 붙이는곳이 하나가 거의 떨어져서 교환해야 하지만 본드로 붙이면 될꺼라 그냥 쓰려구요 종이는 너무 허접ㅠ 탄탄하게 만들어 주시지ㅠ
다른건 맘에 들어요^^  ...

 

 

유튜브에서보고 친구네놀러가서 하루종일가지고놀아서
급 구매했어요!!몇일째 눈떠서 감을때까지
가지고노네요 별거없는데 계속 아이스크림 만들어서
저주느라 정신없어요
단순한장난감인데 엄청즐거워하고 좋아하네요
뗏다붙혔다하기쉽지만
몇번안했는데 찍찍이가 작다보니
넘잘떼어지네요ㅠㅠ 하지만 뽀로로에서 소리가나서
좋네요  ...

 

 

넘좋아해요 맨날유튜브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갖고노니 신낫어요ㅎ
일단찍찍이가 잘 안될때있지만 다시붙이면 또붙어서..그렇저렇ㅋ
아이스크림은 고무예요 살짝 말랑거리네요ㅋ
토핑은 잘떨어지지만 종류가많아 좋아해요 물론작아서 잘 잊어버리지만ㅜㅜ
전체적으로 만족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