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71633) 바니 헬로키티 바이올린 리뷰 바이올린 완구

by ★◇◎△♠◎△◎△ 2020. 7. 2.

 

(71633) 바니 헬로키티 바이올린 리뷰 바이올린 완구

 

 


 

"(71633) 바니 헬로키티 바이올린 " 바이올린 완구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71633) 바니 헬로키티 바이올린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정말 디테일하고 예뻐요
딸아이가 유트브 보더니
첨으로 저에게 바이올린을 사달라고
바이올린 장난감을 유트브로 보여 주더라고요.
엄빠 아이가 첨으로 무언가를 사달라는거에
감동 받아서 냉큼 샀지요 ^^

아직은 아기가 팔이 짧아 자세가 안돼지만
들고 다니면서 음악은 열심히 눌러가며 들어요.
흉내도 내려고 하고요 잘 안되면 던지기도;;;

별 하나 뺀건 먼지 너무 많았어요 ㅜㅡㅜ
그래서 뜯자마자 물티슈로 열심히 닦았어요.
키티 그림도 귀엽고
이 가격에 디테일하게 잘 만들었다 생각했어요.
음악 8가지이며
떨임 효과까지 있고
작동도 쉬우며
aa건전지 2개 들어갑니다.  ...

 

 

15220원 구입


아이가 흥미로워합니다.

책에서만 보던 바이올린이라 엄청 좋아하네요.

22개월에겐 크네요.

옆으로 들어서 기타연주하고.. 세워서 첼로 연주하네요. ㅎㅎ



건전지 미 포함입니다. AA짜리 두개 준비해두세요.

아래쪽에 분리되어보이는 고무를 움직여 수동으로 소리를 냅니다.

활은 그냥 플라스틱이구요.


어디서 많이 굴렀다왔는지 뒷판 기스 엄청 많구요..  ...

 

 

♡장점♡
26개월여자아이 바이올린에 관심보여서 사줬어요.
클레식도 듣는 아가인데 바이올린협주곡 틀어주면
가만히 오디오 앞에가서 듣거든요.
뽀로로보다가도 패티가 바이올린연주하는 부분만
유독 좋아하고요.
진짜 바이올린 아가용을 사줄까하다가
저렴한 장난감이 있길래 이거 먼저 사줘봤어요.
아직 연주하듯 갖고 놀진 못하지만
버튼 눌러 소리가 바뀌고 소리가 나고 하는걸 외워가지고
눌러가며 놀기도하고
아빠보고 연주하라고 시켜서 아빠가 연주해주면 구경해요.

♡단점♡
우리아기가 힘이 약한걸까요.
바이올린처럼 들고 직접 연주는건 무거워해요.
이게 버튼 누르면 소리가 나다보니
그냥 바닥에 내려놓고 버튼 누르고 소리들으며 놀기바쁘네요.
소리도 그닥 예쁜 바이올린소리는 아니고
낑깡낑깡 장난감 바이올린 소리예요.

♡추가♡
지금 35개월인데 이제는 재법 연주포즈 취하는데
이게 연주를 하려면 좀 쎄게 활로 긁어야 하다보니
그렇게 소리내는건 좀더커야할것같아요.
그래도 이젠 재법 연주하는척 합니다.  ...

 

 

32개월 아기가 하기에는 힘이 부족하긴한데 나중에 잘갖고놀꺼같아요 아이 아빠가 신나서 연주했어요 아이는 손으로 하는데 나름 재미있어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