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HD-3155 비앤씨 스포츠 레이싱 드림 RC카 리뷰 RC자동차/버스

by ★◇◎△♠◎△◎△ 2020. 7. 3.

 

HD-3155 비앤씨 스포츠 레이싱 드림 RC카 리뷰 RC자동차/버스

 

 


 

"HD-3155 비앤씨 스포츠 레이싱 드림 RC카 " RC자동차/버스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HD-3155 비앤씨 스포츠 레이싱 드림 RC카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솔직히 그저그래요. . 원래 원가로 팔았으면 완전 사기라는

생각이예요. 이가격. .딱 이퀄리티네요.

잘 전진도안되고, 배터리도 생각보다 작은거인데도

많이들어가는편이네요.

처음 선물로 구매했는데, 작동되지않아서 다시 교환했는데

배송도 박스도 구겨져서와서 대실망 이네요.  ...

 

 

매트를몬오라가고약3m를버서나면시호가안잡힌다.또앞으로갈때불빛이나오고드리프트가잘된다.  ...

 

 

우리 아들이 좋아하네요 ㅋㅋ
크리스마스 새벽에 맞춰 배송되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뻐요
아이가 만족하니 저 또한 기분이 좋아요
한가지 흠이있다면 리모컨 안테나가
너덜거리네요ㅡㅡ 그리고 가까이에서만
되나봐요...  ...

 

 

진짜 최고
이 가격 이 정도면 아주 굿
오래 못 간다는 상품평이 많아 그냥 싼 맛에 아이 기분만 내주자 싶어(어차피 비싼 것도 며칠만에 늘 아작내기 일쑤라서요ㅠ)
근데 어머나
건전지도 오래가고
이만하면 너무 좋은그~~
작동도 잘되고 부드럽고
근데 차체가 낮아서 그런지 약간의 턱이 있음 잘 못 지나가요ㅋ
그래도 집에선 진짜 비싼알씨카 못지 않게 잘 나가네요ㅋ
아 저의 실수이지만..
같은 걸 두개샀더니 조종기 하나로 두 개가 동시에 움직인다는 거ㅋ
아차 싶었어요--;; 동생이랑 싸우니 두개 샀는데..
오빠가 두 개 다 조종하네요ㅋㅋ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