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기오븐 리빙오븐PRO 컨벡션 67L 업소용 리뷰 전기오븐

by ★◇◎△♠◎△◎△ 2020. 7. 13.

 

전기오븐 리빙오븐PRO 컨벡션 67L 업소용 리뷰 전기오븐

 


 

"전기오븐 리빙오븐PRO 컨벡션 67L 업소용 " 전기오븐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전기오븐 리빙오븐PRO 컨벡션 67L 업소용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일단 어제 받자마자
20분 돌려보고 열체크하고

그제 미리 해놓은 바게트 반죽으로 (생애 첫)바게트 굽고

다시 바게트에 마늘소스랑 햄.치즈 슬라이스 해서 굽고

둘다 잘 구워 졌고

나름 온도 균일하고
(오븐용 온도계 필수)

일단 가격대비 용량이 큰게 너무 좋아요(별 다섯개 아닌 열개)

그런데 포장이 매우 잘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군대군대 스크래치가 있어요.......

새상품인데 이부분 너무 아쉽습니다. 문의글에 남기긴 저도 이미 한번 빵 굽고 나서 안거라ㅠㅠㅠ 그렇고 그냥 혹시 이글 판매자님이 보시고 연락이 오면 좋겠지만 아니면 말고 하는 마음으로..ㅋㅋㅋㅋㅋㅠㅠ

요게 타오븐 대비 가성비가 좋은거지
20만원이면 결코 싸지만은 않은 금액인데요ㅠㅠㅠㅠ

감가상각을 요구하고 싶은 마음까지 들 정도.....하아 스크래치ㅜㅜㅜ소옥사앙해애ㅜㅜㅜㅜㅜㅜ

하지만 진짜 가격대비 성능도 좋고

패키지도 좋고 사각오븐팬도 두개나 그릴판도 두개나
크고 넓고 높은 피자용팬?도 한개 요리북도 한개  ...

 

 

엄청커요~~와~~이걸로 머든만들수있을것같아요~
처음받자마쟈 열을가하니 연기나고탄냄새가 났어요..적혀있던데로 나더라고요ㅋㅋ
온집안에 냄새로가득ㅋㅋ그래도 문다열어놓으니 금방없어져요~
후기는 제가만들고나서 다시남길께요..
하자없이와서 넘좋네요~^^만족합니다..후회하지마시고사세요..
저도 몇번이고 후기보고살까말까.다른브랜드것도보고 비교해보고 고민하고 막그랬는데 막상사니까 넘좋아요~^^
써보고 후기남길께요~^^
------‐-‐------------------------------
후기~~
넘좋아요~온도는 아직까지는 일정한것같아요..
사진보다시피..제가 아직 오븐기에 적응중이라 온도조절잘못해서 머랭은조금탔어요ㅋㅋ온도계샀어요..넘좋아요..잘맛는것 같아요.이것저것 만들어보고싶어요ㅋㅋ
후회하지마시고 고민하지마시고.사세요^^오븐도커서 넘좋아요.
아 다만 열온도가 위아래 차이가조금있는것같아요.
2칸에서3칸이 딱좋네요^^많이번창하세요^^가성비최고입니다.  ...

 

 

 

홈베이킹 입문자라 저렴하면서 용량 큰 걸 찾다 보니 이걸 선택하게 됐네요. 받고 세 번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개봉 후 처음에 안쪽 다 비우고 200도로 15분 돌리라 해서 했어요. 연기 꽤 나고 냄새도 좀 많이 나서 창문 열고 환풍기도 꽤 돌렸습니다. 그 다음 베이킹할 때부턴 연기 없었습니다.

열선 위아래 다 있어서 좋다 했는데, 위아래 다 쓰면 전기사용량 약 2200w/h, 한쪽만 쓰면 1100w/h 정도 올라가고, 설정 온도 도달하면 전기 사용량 떨어졌다가 또 온도 내려가면 전기 사용하고 요런 방식이네요.

컨벡션 기능 켜면 작게 팬 돌아가는 소리 나는데, 열순환이 되고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마카롱 두 판 넣고 구우니 아래 판 삐에가 한참 늦게 올라오고, 팬 가쪽이 먼저 익네요. 이건 중간에 판 위치 바꾸거나 해서 방법을 좀 찾아야겠어요. 4단 들어간대서 좋다고 샀는데 컨벡션 기능의 효과를 모르겠어서, 4단 동시에 쓸 일은 없을 거 같고 그냥 홈베이킹을 위해서라면 4  ...

 

 

 

첫 개시로 피자 만들었는데 대 성공이에요!! 시간날 때마다 다른 음식도 만들어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많이 파세요.^^


6개월 사용후기
여전히 잘 쓰고 있습니다. 대용량 음식을 할때 특히 좋습니다. 소용량을 할때 너무 청소하기 불편해서 따로 소용량 오븐을 주문해서 사용 중인데 그것도 열선이 위아래 두개인데 다른 점은 밑에 있는 열선 밑에 물을 부어 연기 발생이나 조리시 떨어지는 부유물 받지 등등 역할이랄까요. 연기가 덜 발생하고 밑에 열선도 이중으로 사용 하니까 조리도 빨리 되고 여러 모로 좋더라고요. 그래서...

개선 요구 사항 입니다.
이중으로 열선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연기가 너무 많이 나서 집에 불 난것 처럼 미세먼지도 어마무시하게 발생해요. 그래서 굳이 두개 안쓰고 상단 열선 하나만 써요. 그리고 서쿨레이터가 있지만 크게 반응은 안해요. 있으나 마나 해요. 요리 마다 다를 수도 있지만요. 하단 열선 밑으로 공간을 더 두어 연기 발생 최소하 또는 분유물 받지를 설치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