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기오븐 하임셰프 디지털 리뷰 전기오븐

by ★◇◎△♠◎△◎△ 2020. 7. 11.

 

전기오븐 하임셰프 디지털 리뷰 전기오븐

 

 


 

"전기오븐 하임셰프 디지털 " 전기오븐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전기오븐 하임셰프 디지털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오븐이 고장나서 고민하던 찰나에 구매하게되었어요.
사이즈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딱이구요.
제가 가스오븐렌지를 사용했었는데 가스오븐렌지에서
사용하던 틀이 모두 들어가는 사이즈라
틀을 따로 바꿀 필요없이 전부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습니다.
디지털알림패널이 있어서 사용하기에 너무 편리하구요.
오자마자 빵을 구웠는데 컨벡션기능이 있어서그런지
안까지 빠른시간안에 너무 잘 구워지네요.
지금 안게 후회스러울만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20L는 너무 작으신 분들에게 40L는 너무 부담스럽다 이런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려요.  ...

 

 

6월26일 로켓으로 받았어요
전자랜지정도 크기에요
베이킹 초보(?)라기도 뭐할정도로 그냥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레시피보고 만드는데요
거기에 예열시간이라던지 굽기 시간보다 단축되는거같아요
온도도 레시피에 180도라고 나와있음 10도정도 낮춰서 사용해야 하더라구요
성능이 좋은것? 같아요
어차피 사용하는 환경과 오븐에따라 시간과 온도가 달라진다고 했으니..
불량같지는 않구요, 생각보다 잘 구워져서 좋아요
입문자분들은 좋을거같아요 ㅎㅎ 저렴하고 크고..


아, 다이얼부분은 작동 시 뜨거워져요, 막 못만질정도는 아닌데 따뜻보다는 따끈? 한거같아요 ㅎ  ...

 

 

 

온도맞추기도 쉽고
집에서 간편하게 비스켓등 쿠키도굽고
피자도 만들어먹고 좋아용♡  ...

 

 

 

잘 쓰고있습니다. 충분히 만족하며 쓰고있습니다. 단점은 에프로 돌렸을때 일반 에프 보다 약합니다. 한 30도는 더 올려야 다른 제품이랑 비슷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