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9L 테팔 에퀴녹스 오븐 리뷰 전기오븐

by ★◇◎△♠◎△◎△ 2020. 7. 10.

 

9L 테팔 에퀴녹스 오븐 리뷰 전기오븐

 

 


 

"9L 테팔 에퀴녹스 오븐 " 전기오븐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9L 테팔 에퀴녹스 오븐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 -> ⭐️⭐️⭐️⭐️⭐️

혼자 사용하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이전에 테팔 노베오 오븐 9L를 잠시 쓰다가 타이머가 고장나서
새로 사용할 미니 오븐을 찾다가 대우 13L 미니오븐과 이 제품 중에 고민하다가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예전 테팔 모델보다는 확실히 화력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을 거 같아요! 내일 모레 미니피자 구워보려고 하는데 조금 더 사용해보고 후기 추가하겠습니다 .현재로썬 전반적으로 8-90%정도 만족하는 편이에요 :)

+ 오늘 점심으로 미니피자 만들어먹었는데 노릇노릇 잘 구워져서
맛있는 한끼 식사 했어요 ㅎㅎ 쿠팡에서 파는 사각케익팬 2호(170mm*170mm*45mm) 함께 구매했는데 크기 딱 알맞게 들어가네요 ! 이걸로 조만간 식빵이랑 브라우니도 구워봐야 겠어요 :)  ...

 

 

원래 리뷰 잘 안남기는데
너무 만족이라 남깁니다.
혼족이나 신혼들에게 더욱 최적일듯
사용전 미리 3번 정도 베이크아웃 하라고 해서
후드 밑에 놓고 돌렸는데 정말 별 냄새 안나네요.
원래 유독한거 싫어해서 걱정많이 했는데...
저는 유기농 종이호일 깔고 모든 요리 했습니다.
설겆이 거리 별로 없네요.
저녁반찬으로 만두, 함박스테이크, 텐더치킨 등 구워봤고요.
마카롱,스테이크, 고구마튀김도 해봤습니다.
튀김류는 가스렌지에 후라이팬에 요리할때 그동안 아무것도 못하며 서서 뒤집고 하는 과정이 없어서 시간 노력상 너무 좋았고
후라이팬 요리보다 더 기름기 적고 겉은 바삭 속은 더 야들했어요.
튀김류 팬 전체에 깔아서 최고온도 20분 해놓고
10분 넘으면 한번 뒤집어 줍니다.
유리라 요리 진행상황 보면서 뒤집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히팅이 아래가 더 가까워 아래부분이 먼저 조리된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스테이크도 2개가 딱 들어가는 크기라 2인분 만들기 좋았고요.
소금 후추만 뿌려서 먹어도 괜찮을  ...

 

 

 

싸고 작고 가볍다.
열 전달이 아주 잘되고 모양새도 좋다.
부스러기 청소할때 바닥을 들어야 되는게 불편한거 빼고 괜찬음

사용중에는 뜨겁긴 한데 생각보다 주변이나 주변물건까지
뜨거워 지진않는다.

토스트만 튀어나오는 놈 사려다가 혹시 몰라 이거 샀는데
피자 치킨도 데워먹고 쓸데가 많다.

물기 있는건 전자렌지
물기 적은거는 미니오븐

이런식으로 데워먹기 혁명을 이루었다.  ...

 

 

 

아침으로 빵을 자주 먹습니다. 그래서 토스트기 사려다 마트에서 이 제품보고 반해서 쿠팡에서 샀습니다. 점장님 죄송합니다.
냉동실에 얼려놨던 찰떡무슨빵을 넣고 돌렸습니다. 헌빵을 주니까 새빵을 줍니다. 연금술사가 이런 기분이었을꺼 같습니다. 꼭 사셔서 다같이 제빵사가 되시길 바랍니다.
오븐. 제빵왕. 성공적.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