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할놀이소품 시크릿쥬쥬 크리에이터 캠코더 리뷰 역할놀이소품

by ★◇◎△♠◎△◎△ 2020. 7. 7.

 

역할놀이소품 시크릿쥬쥬 크리에이터 캠코더 리뷰 역할놀이소품

 

 


 

"역할놀이소품 시크릿쥬쥬 크리에이터 캠코더 " 역할놀이소품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역할놀이소품 시크릿쥬쥬 크리에이터 캠코더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구매동기

평소 4살 딸이 시크릿 쥬쥬를 좋아해서
시크릿 쥬쥬 캐릭터가 있는 원피스나 옷도 사줬는데
이번엔 장난감도 사주면 어떨까 해서 구매하게
됐어요

배송

다음날 바로 왔어요


구매후기

역할 놀이를 하면서 재밌게 놀수 있은것 같고
쥬쥬 노래8곡이랑 멘트가 함께 들어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에코 기능이 있는 마이크와 슬레이트까지
같이 들어 있어서 실제로 캠코더로 영상을
찍는 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고 불까지 같이
들어 와서 더 실감나요.
단점은 슬레이트가 스펀지 재질이라서 아이가
손으로 찢었더니 뜯어 졌어요ㅜㅜ
마이크를 잡고 흥얼 거리면서 즐거운지 노래도
부르네요ㅋ

(시크릿 쥬쥬 크리에이터 캠코터 기능)

스타트 버튼- 촬영시작을 알리는 쥬쥬 목소리와
다양한 촬영 효과음.
쥬쥬노래1- 오프닝.엔딩이 우리말과 영어 버젼으로 나옴

쥬쥬노래2- 시크릿 쥬쥬 ost 4곡 수록.

쥬쥬멘트- 쥬쥬의 소개와 방송 멘트

숫자의 버튼마다 각각의 장소에 따른 소개와 인터뷰하는
내용이 나  ...

 

 

 

실제로 촬영 되는게 아니라 아쉬움은 남지만 캐릭터 자체가 여아들에게 취향저격인 상품이네요~~ 색도 핑크에 연보라라 색상도 여아들 취향저격!!!
요즘 대세에 맞게 유튜버들 흉내낼수 있게 캠코더에 마이크까지~~ 스펀지긴 하지만 슬레이트도 있고 id카드까지 있어서 애가 정말 좋아하네요~~ 아기때부터 아빠사원증 탐냈거든요~ ㅎㅎㅎ
요 장난감 보자 마자 한게 id카드에 종이 붙여서 자기 얼굴 그려 넣고 자기 이름 적은거랍니다^^;;;

애가 아직 캠코더며 슬레이트를 본적이 없어서 ^^;;;
처음에 이거 영상찍는 캠코더야 라고 했더니 정말 사진 찍히는 건줄 알고 덤볐다가 아닌거 알고 조금 실망하더라구요^^;; 저도 요거 3분정도라도 실제 촬영이 되거나 망원경처럼 렌즈로 상대를 볼수 있게만 해놔도 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이 남았네요^^

그래도 제가 슬레이트 치고 캠코더 들고 애한테 마이크 쥐어주고 영상찍는 척 상황극해주고 나니 따라서 잘 놀더라구요^^
아직 말 못하는 아이들은 멘트나 노래들으면서  ...

 

 

둘찌가 요즘 시크릿쥬쥬에 빠져서 매일매일 노래를 부르길래 하나 장만해줬어요^^
언니가 가지고 놀던 장난감들 거의 물려받아서 왠만한건 있었는데 요건 또 새 아이템인데다가
요즘 언니따라 유투브 찍기 한다고 너무 좋아라 하겠더라구요.
꽁꽁 숨겨뒀다가 주말에 꺼내줬는데 역시 소리지르고 장난도 아니에요 ㅎㅎ
인증샷도 겨우 남겼네요~^^; 역할놀이 할수 있어서 7살 언니도 덩달아 신나서 동생이랑 같이 놀아주고요~
다양한 기능들 있어서 요리조리 만진다고 한동안 바빳네요. 외출할때도 할머니댁 갈때도 꼭꼭 챙겨서 다녀왔네요.  ...

 

 

 

아이가 노래부르기와 인터뷰 놀이를 좋아해서
선택하게 된 장난감입니다.
일단 이런 역할놀이하기에 적당한 장난감이라
자신감과 사회성 기르는데 좋은듯 합니다.
시크릿 쥬쥬 노래도 나오고
장소(마트 동물원 등등)에 따라 다른 내용의
음성도 나와서 상상력 발달에도 도움 되네요.

요즘 한창 아이가 엄마 카메라를 가지고
놀고 싶어하는데 게다가
시크릿 쥬쥬라면 일단 꼭 가지고 싶어하는
5세아이에게 참 좋은 선물이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등원을 하지 못하지만 집에서 가족과
함께 인터뷰 놀이 하기에도 제격이고
구성춤인 쥬쥬카드와 상자도 잘 가지고 노네요.
여아라면 더더욱 좋을 거 같아요

참 마이크 소리도 시끄럽지 않고 딱 좋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