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스토랑 콩순이 순서대로 착착 콩셰프 리뷰 주방놀이

by ★◇◎△♠◎△◎△ 2020. 7. 7.

 

레스토랑 콩순이 순서대로 착착 콩셰프 리뷰 주방놀이

 

 


 

"레스토랑 콩순이 순서대로 착착 콩셰프 " 주방놀이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레스토랑 콩순이 순서대로 착착 콩셰프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오~~ 콩순이 레스토랑 작지만 알차네요
상품평이 좋은 이유가 있었어요
식재료에 고무냄새가 나는건 좀 안타깝지만(비누로 씻어도 남ㅜㅜ)
굉장히 귀여운 디자인에 튀김은 튀김옷을 입히게끔 되어있고
꼬챙이에 꼬치구이 꽂기와 샌드위치 재료들도
허접하지 않고 좋아요
냄비 올리는 가스레인지
꼬치구이 굽는 그릴
튀기는 튀김기 각각 소리도 다르게 나고
요리카드가 종이가 아닌 것도 좋았고요
카드 꽂고 1,2,3번 버튼 누르면 요리 방법 나오고
쟁반에 음식올려 요리완성 벨 띵~ 하고 누르는 것도 재미나네요
그리고 후추랑 소금에 플라스틱조각들이 들어있어서
챡챡 소리나는 것도 마음에 드네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콩순이 장난감
냉장고, 팽이병원놀이, 믹서기, 인형, 유모자, 등등
정말 많이 샀는데 그중에서 으뜸이고요 (병원놀이도 좋아요)
건전지 부분도 가리는 플라스틱이 있고
콩순이 레스토랑은 참 신경써서 만든 것 같네요
고민하지 않고 사셔도 괜찮을 듯 해요~~^^


♡♡열심히 작성한 제 후기가 도움  ...

 

 

 

유치원 교사라 장난감 구입시 잘살펴보고 조작해볼수 있는 활동이 많은 종류로 구입하는편입니다. 아기 18개월인데 내년 이사예정이라 아직 주방놀이가 없어요. 그래서 요즘 콩순이를 좋아하기도 하구 역할놀이 교구가 없어 주문했어요.

#구매가격. 세일가격으로 27000원에 구입
#장점
직접 조작해볼 수있고 요리시 들을수 있는 소리가 리얼하고 생생해서 아이가 관심을 보임
양면으로 쓸수 있어 다른 친구들과 식당놀이를 할수 있음
보관박스에도 설명이 상세하고 활용방법이 자세하게 적혀있음.
꼬치끼우기나 샌드위치만들기등 패턴활동을 하는데 도움이 됨 .

#단점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고 음식모형도 조잡해서 잃어버리기 쉬울것 같음.
병원놀이처럼 음식모형을 보관하는 바구니나 작은 상자가함께 들어있었으면 좋을것 같음

##총평
집에 주방놀이가 있다면 비추천
집이 좁아 작은 주방놀이가 필요하다면 저렴한 가격에 추천함. 교구자체는 섬세하지만 사이즈가 작아 아이가 금방 싫증낼것 같아
별4개~~  ...

 
 

평소 눈여겨 보다가 어린이집에서 산타행사 한다길래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입했어요 박스가 커서 포장하는데 살짝 애먹었지만 구성품 보고 완전 반했어요ㅎㅎ집이 좁은데 차라리 주방놀이보다 이게 더 실용적인거 같아요 구성품들도 퀄리티있고 레시피도 일반 종이가 아니라 책받침?재질이에요ㅋ가스레인지,튀김기,그릴 전부 소리가 다른 세심함이 있네요 레시피 바꿀때마다 버튼 누르면 레시피에 맞는 콩순이 음성이 나와요 신기방기!!
건전지는 AA 두개 들어가요
조립할때 콩순이 모형틀 부착해놓고 건전지 넣으려니 건전지 넣는곳을 못찾아서 헤맸어요;;;까먹을지도 모르니 조립전에 건전지 넣거나 콩순이부착모형틀 뒤에 건전지 넣는곳 있는거 잊지마세요ㅋㅋ

상품이 너무 맘에 드는데 아이가 엄청 좋아하고 잘갖고 놀아서 더 만족스러워요 저는 단점을 못찾겠네요
추천 또 추천해욥'U'  ...

 

 

2돌 안된 딸을 위한 선물이었는데
5돌 아들이 더 좋아해요^^
물론 딸이 자기꺼라며 싸우곤 하지만요.

아직 딸에겐 조금 빠른것 같긴해요.
끼우는 것을 방향도 안맞춰서 끼우고
두세개 다 끼우려고하네요.ㅠ
말이 좀 빠른 편인데
소리를 곧잘 따라해요.
툭하면 샌드위치 만들어줘서
가상의 배가 부르답니다.ㅎ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