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난감 샌드박스프렌즈 비밀금고 리뷰 역할놀이소품

by ★◇◎△♠◎△◎△ 2020. 7. 7.

 

장난감 샌드박스프렌즈 비밀금고 리뷰 역할놀이소품

 

 


 

"장난감 샌드박스프렌즈 비밀금고 " 역할놀이소품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장난감 샌드박스프렌즈 비밀금고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더라구요
그래도 아들 생일선물로 넘 좋아요
아들도 좋아하더라구요
동전 지폐 넣는 재미에 ...
가격은 조금 비싼것 같은데
소리는 조금 시끄러워요 차라리 멜로디가 나오면 좀더 나을듯해요
개인젹인 생각이지만요
아님 동요 ㅎㅎ
그래도 만족하고 아들이 좋아하니 좋더라구요  ...

 

 

아이들이 비밀금고를 가지고 싶어해서 저금에 흥미를 갖게 하고자 구입했어요. 다른 온라인사이트보다 저렴하구요. 배송은 역시 쿠팡로켓배송이라 주문 후 다음날 왔어요. 색상은 랜덤이라 고를 수 없었는데 2개 구입하니 색상이 다르게 와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일단 초기비번은 0000이고 설명서에 따라 쉽게 비번 설정 가능하고 혹시 비번 잊어버리면 건전지를 빼서 다시 넣으면 초기화되서 걱정 없구요. 지폐가 자동으로 가서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돈 전부 넣어보네요. 금고 열 때 소리도 나고. 건전지 AA 3개는 별도니 참고하시구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아빠 미소가 가득입니다.^^  ...

 

 

대박대박 완전 신기한 저금통이에요.

자판기처럼 지폐를 넣으면 쏙하고 자동으로 들어 가네요.

큰아들이 엄청엄청 좋아해요. 계속 지폐를 달라고 하고.

아무튼 신기하고 재미있어요.  ...

 

 

 

아이들이 계속 만지네요 ㅎㅎ 자기 비밀저금통있다고 좋아하네요.
소리가 조금 큰게 좀 그렇고 하나는 지폐가 잘들어가는데 다른 하나는 잘안들어가요 ㅠㅠ 교환하고픈데 걍 씁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