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솥 리뷰 소꿉놀이

by ★◇◎△♠◎△◎△ 2020. 7. 5.

 

솥 리뷰 소꿉놀이

 

 


 

"솥 " 소꿉놀이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솥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포장 깨끗하게 잘 받았어요~ 상품 구성과 소리는 좋은데..버튼누르기는 아이혼자 잘 안될때가 있어요~ 그리고 끄지않으면 가지고 놀지 않아도 계속 불이 들어오더라구요~그거말고는 사이즈도 맘에 들고~~아이가 잘 가지고 놀아요^^  ...

 

 

6살 딸아이가 엄빠 밥해준다고ㅎㅎ
잘 놀아요~ㅎㅎ  ...

 

 

 

조카선물햇어요~
별거아닐거라고 생각햇는데
콩순이 밥솥으로 매일 밥 한데요 ㅋㅋㅋ  ...

 

 

 

남자아이고 심심해보여서 사줬네요~~결론은 너무~~좋아해요
3시간째 요리중이에요ㅠㅠ ㅎ ㅎ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