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난감 폴메디슨 키즈 아토 수딩젤 510ml + 힐링덕 포리 리뷰 유아수딩밤

by ★◇◎△♠◎△◎△ 2020. 7. 5.

 

장난감 폴메디슨 키즈 아토 수딩젤 510ml + 힐링덕 포리 리뷰 유아수딩밤

 

 


 

"장난감 폴메디슨 키즈 아토 수딩젤 510ml + 힐링덕 포리 " 유아수딩밤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장난감 폴메디슨 키즈 아토 수딩젤 510ml + 힐링덕 포리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폴메디슨 키즈 아토 수딩젤 510ml + 힐링덕 포리 장난감, 1세트

하나뿐인 제 조카를위해 구매했습니다.

조카 생일선물로 그냥 장난감 하나만 딱 사주기에는 뭔가
허전한 느낌이라 뭘 사줄까 고민하다가
눈에 띄길래 구매했습니다.

조카의 피부가 좀 건조한 피부라고해서 딱 이거다 싶었는데
조카가 잘쓰고있다는 얘기들으니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구성품으로 같이온 오리장난감도 하루종일 가지고다닌다고해서
진짜 너무 기분좋았습니다ㅎㅎ

누나말로는 진짜 순한 느낌에 향도 은은하니 좋다하고
수딩젤이라 그런지 다른 크림에 비해 끈적임 덜해서
좋다고하더라구요

조카가 너무 좋아하니 더 앞으로 꾸준히 사주려구합니당

아이있는집에 선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사서 선물해보세요
너무 좋아해서 이렇게 뿌듯하고 귀여울수없어요
완전 추천드려요~  ...

 

 

피부가 되게 건조한데 너무 리치한건 바르기 싫어서 유아 수딩젤로 사봤어요ㅎㅎ
오리장난감 사진만 있는건가 했는데 진짜 한개 들어있네요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
수딩젤은 500정도 되는데 토너도 대용량 쓰니까 이것도 얼굴, 바디 다 쓰기 딱 적당한 양인 것 같아요
맡아보니까 살짝 향이 있어요~ 베이비파우더는 아닌 것 같은데 되게 부들부들 좋은 향이에요
세진 않아서 애기들이 발라도 자극은 없겠다 싶은 정도네용ㅋㅋ
저는 수딩젤 시원하게 쓰는거 좋아해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쓰는데 엄청엄청 좋습니당
쓰고나서 바로 건조해지거나 무겁거나한 느낌도 없고 산뜻하게 바로 흡수되더라구요!
아침에 써도 메이크업 밀리지는 않을 것 같아요ㅋㅋ
수분크림 대용으로 써도 될듯!
그리구 포리는 제 힐링용으로 아주 잘 쓸게요..
이건 조카 집에오면 바로 뺏길 것 같은 귀염 사이즈라ㅋㅋㅋㅋㅋ회사에 가져다두고 장식해야겠어요!
다음달에 조카 생일이라 선물 슬슬 사야하는데 애기제품 세트로 사서 같이 드려야겠ㅇㅓ요ㅎㅎ
여기 사용방법   ...

 

 

폴메디슨 키즈 아토 수딩젤 510ml + 힐링덕 포리 장난감, 2세트

아이가 써도 좋은데 어른이 써도 좋은
폴메디슨 키즈아토 수딩젤 bbb

아무화장품이나 쉽게 못쓸정도로 민감한 피부에
특히 요즘 에어컨바람 때문인지는 몰라도 피부가 건조해진 느낌이라
구매하면서 겸사겸사 친구아이 선물도줄겸 두개 구매했는데
진짜 너무 좋아서 다음 또 구매해야겠다는 생각듭니다.

피부자극 1도없을정도로 순한 성분에 냉장고에 넣고 사용하면
씌원~한게 개운 촉촉한 피부 느낌에 힐링되는 기분입니다.

친구한테 연락했더니 친구아이도 잘쓰고있다고하니
별생각없이 줬던 선물인데 너무 뿌듯했습니다.

어른이써도 부담스럽지않은 은은한 향에
사용 전/후 확 차이나는 피부촉촉함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나쁘지않아서 가성비좋아서
앞으로는 키즈아토 수딩젤만 쓰려구요 ㅎㅎ  ...

 

 

피부가 민감해서 여름에는 수딩젤로 열을 많이 식혀주는 편이에요.

항상 통에 담긴거 썼었는데 퍼서 쓰기가 너무 불편해서 펌프타입 찾다가 아토 수딩젤을 발견했네요ㅎㅎ

성분 보니까 애기용이라 그런지 자극적인 것도 없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처음 딱 왔는데 포리 장난감이라고 오리가 두개나 들어있어서 심쿵...

제품마다 하나씩 주는 것 같은데 진짜 귀엽네요ㅠㅠ

애기들은 이거 주면 진짜 좋아할 것 같아요

우선 받자마자 냉장고에 하나 넣어놓고ㅎㅎ저녁부터 써봤는데요!

역시 수딩젤은 시원하게 쓰는게 너무 좋아요

향도 애기들 제품이라 그런지 엄청 약하구, 이게 무슨 향인지 모르겠는데 되게 좋아요

저희 동생도 땀띠났다고 아까 와서 바르는데 향 이거 좋다구 같은 소릴 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투명이 아니라 반투명한 젤인데 엄청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도 없어요

바른지 좀 지났는데도 건조한 느낌없이 촉촉하구요~!

이번 여름엔 이걸로 잘 보낼 것 같아요ㅎㅎ

좋은 제품 많이많이 파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