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박상품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모음 1+1 귀여운 작동 장난감 휴게소 리뷰 동물

by ★◇◎△♠◎△◎△ 2020. 7. 5.

 

대박상품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모음 1+1 귀여운 작동 장난감 휴게소 리뷰 동물

 

 


 

"대박상품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모음 1+1 귀여운 작동 장난감 휴게소 " 동물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대박상품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모음 1+1 귀여운 작동 장난감 휴게소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귀여운 강아지 전에 사줬는데 아기가 좋아했어요
이번엔 귀흔드는 강아지를 사서 밧데리 넣어줬는데 아기가 무서워하네요. 23개월이에요
조금 지나면 좋아한다고 하네요
건전지 빼고 끈 매달아서 끌고 다니게 하고 있어요.
아기가 아제 안무서워하고 좋아해요  ...

 

 

ㅋㅋㅋㅋㅋ애들이 무서워서 도망가요 그근처에는 가지도 못해요 기겁을하고 짖어대고 아예 벌벌떠네요ᆢ 어떤녀석은 식탁밑에들어가서 안나오네요 ᆢ또 안보이면 궁금해하고 한참배꼽 빠지는줄알았네요~^^ 애들이 무료할때 애들 풀어두면 좋을듯 ㅋㅋ 이름도 지었어요 검둥이랑 분홍이~~^^  ...

 

 

 

#이 상품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시댁에 강아지가 있는데 아기가 강아지 따라다니고 만지려고하며 좋아하더라구요. 휴게소에서 사주려하니 하나에 만원...쿠팡에서 찾아보니 2개 8,400원이더라구요. 그래서 고민 할 것도 없이 쿠팡에서 바로 주문했어요.

#배송상태는
강아지 각각 비닐안에 포장되어 2차로 상자에 담겨 왔어요.

>>한마리는 저희 아기, 나머지 한마리는 조카 주려고 챙겨놓았는데 귀 움직이는 강아지 작동 시키고 걸음이 이상해서 보니 다리가 부러져 있더라구요. 문의 남기니 친절히 답변해주셨고 빠르게 다시 하나 보내주셨어요.

***처음엔 강아지 짖으며 움직이니 아기가 무서워하는 모습 보였는데 자주 켜주고 하니 무서워하는 모습은 없네요ㅎ
외관상 강아지 털빠짐은 보이지 않지만 강아지를 만지고 손을 보면 털이 묻어있어요. (다시 보내주신 강아지는 검정색 귀 움직이는 강아지였는데 흰색부분에도 검정색 털이 너무 많이 묻어 있어서 테이프로 한번 다 떼어줬어요.) 아무래도 장난감 강아지 인형  ...

 

 

 

강아지가 엄청좋아해서 물고뜯어서 일주일안에 코랑 꼬리가 뜯기네요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