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드게임 코리아보드게임즈 폴짝폴짝 개구리 사탕먹기 리뷰 기타보드게임

by ★◇◎△♠◎△◎△ 2020. 7. 5.

 

보드게임 코리아보드게임즈 폴짝폴짝 개구리 사탕먹기 리뷰 기타보드게임

 

 


 

"보드게임 코리아보드게임즈 폴짝폴짝 개구리 사탕먹기 " 기타보드게임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보드게임 코리아보드게임즈 폴짝폴짝 개구리 사탕먹기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구매한지 한달정도 됬고 재밌어보여서 구매했어요
이런 게임이 그렇듯 몆 번 하면 금방 질리긴하는데
넣어뒀다가 몇일 뒤에 또 하고 넣어뒀다 또 하고 해요

특별한 룰 없이 개구리 누르면 되니까
아이들도 잘따라해요
여럿이 할 수록 더 재밌네요

두명이서 할 때는 양손으로 개구리 두마리씩 눌러요
돌아가면서 순서대로 할 때도 있고
한꺼번에 다 달려들어 마구잡이로 할때도 있어요
전쟁같이 와다다다다다~~
보통 게임시간은 1~2분이면 끝

개구리 사탕은 상자안에 두면 잃어버릴까봐
지퍼백에 넣어서 보관하고 있어요

개구리가 약하다는 상품평도 여럿있어 걱정했는데,
험하게 쓰고 있는데도 우리집 개구리는 아직까진 멀쩡하네요  ...

 

 

우선 제품은 하자 없이 총알 배송으로 왔어요~

고1 초등5 초등1 삼남매둔 엄마에요ㅎㅎㅎ

나이 차이들이 나니 단순하게 말 그대로 단순하게

놀게 하려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잘 가지고

아주 재미나게 놀아요ㅋㅋㅋ 아빠도 같이...ㅋ

구슬 갯수는 처음에 세어보질 않아서 모르겠어요

개구리는 아주 부셔져라 눌러도 고장 안났구요

구슬 점수로 이기고 갯수로 이기고 다양하게

놀아요ㅎㅎ 막내동생 위해서 오빠들이 잘 놀아

주네요^-^ 가격대비 괜찮아요 머리 안쓰고

놀아서 어린 친구들도 괜찮은거 같아요!  ...

 

 

아직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잼나게 놀 수 있는 게임이네요^^ 보드게임 요즘 많이 사준다고 사줬는데 이건 게임 싫어하는 아이들도 그냥 좋아할 단순한 게임이라 좋네요 ..다만 조심할 건 다양한 색깔의 구슬들을 유아들이 삼킬 수 있어서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유아가 있는 집은 5세 이상 될때까지는 사용안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 보입니다..여튼 그 이상 아이들에겐 보드게임 중에 가성비 갑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 왈 ..쿠팡에서 사준 보드게임 중 간단하고 가볍게 짧은 시간에 잠깐 하기 좋은 보드게임이라고 이야기해달라네요~!!  ...

 

 

조립 안하고 바로 시작할수있어 좋네요
너무 쉬워서 26갤 동생도 같이 해요
애들이 좋아하는데 게임이 너무 금방 끝나서
구입한지 하루만에 약간 시들해진 느낌입니다 ㅋㅋ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