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함) [TV CF] 크레욜라 칠하고 지우는 펫살롱 목욕놀이 세트 (동물 4개펜 6개샤워부스 리뷰 화장놀이세트

by ★◇◎△♠◎△◎△ 2020. 7. 4.

 

포함) [TV CF] 크레욜라 칠하고 지우는 펫살롱 목욕놀이 세트 (동물 4개펜 6개샤워부스 리뷰 화장놀이세트

 

 


 

"포함) [TV CF] 크레욜라 칠하고 지우는 펫살롱 목욕놀이 세트 (동물 4개펜 6개샤워부스 " 화장놀이세트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포함) [TV CF] 크레욜라 칠하고 지우는 펫살롱 목욕놀이 세트 (동물 4개펜 6개샤워부스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54갤 6살 여아
TV광고하는거 보고 사달라고 하기도하고
진작에 봐두긴했던 장난감이라 사봤어요
일단 자체로도 앙증맞아 귀엽고
샤워시키는 시스템자체가 아이들이 좋아할만하긴해여~
펫촉감이 벨벳같은 느낌이네요~
샤워시키는 욕조도 이쁘고
펌프처럼 누르면 샤워기가 작동되는 원리라
아이는 펫 잡고 솔로 문지르느랴
펌프질은 제 차지네요 ㅎㅎ
단점이라면 마카가 펫몸에 그리는동안
만지는족족 손에 묻어나는건데
수용성이라 물로 잘 씻겨나가긴하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그래도 아기자기한 장난감 좋아해서
저는 가성비 대비 만족합니다~!!  ...

 

 

 

아이가 너무 원해서 사줬어요.
제가 보기엔 뭐... 잘 모르겠는데요. 아이는 무척좋아하네요.

단점은 목욕시킬 때 물이 밖으로 다소 튄다는 건데 이건 어쩔수 없잖아요...
다 놀고 나서 정리하는 상자나 바구니가 없어요. 그래서 전 비닐팩에 넣어서 보관해요.
물기 있어도 보관하기 쉬워서 좋네요.

이 장난감이 흰색이라 많이 놀면 색이 남아서 얼룩덜룩하겠지 생각했는데요.
생각보다 잘 지워지고 발색도 선명해요.
여러번 그렸다 씻겼다를 반복하고 물을 자꾸 떠오며 흘려서
엄마는 귀찮을 수 있어요.

큰 수건 하나 같이 주고 맘껏 놀라고 해보세요.
엄마도 스트레스 줄고, 아이도 아주 좋아하네요.

추천합니다. ~~~!!

사진 찍기가 너무 귀찮아서... ㅜㅠ  ...

 

 

이 제품 너무 갖고 싶어하던 딸램 사줬는데
색칠하고 난 후 잘 지워지지 않는다며 징징 거리네요...
파란색 노란색이 잘 지워지지않는다며 구석팅이에..ㅊ박아,.저도 속상하네요  ...

 

 

 

아기가 좋아해요.
나중에는 잘 안지워지지만 재미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