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구놀이볼풀 [비앤씨] 뽀로로 리뷰 뽀로로

by ★◇◎△♠◎△◎△ 2020. 7. 4.

 

농구놀이볼풀 [비앤씨] 뽀로로 리뷰 뽀로로

 

 


 

"농구놀이볼풀 [비앤씨] 뽀로로 " 뽀로로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농구놀이볼풀 [비앤씨] 뽀로로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20개월 남자아기

미끄럼틀 설치해줬는데 오래탔으면 하는마음에 높이가 좀 있는걸 샀더니...애기가 무서운지
자꾸 안타거나 위험하게 미끄럼타고내려오면서 몸을 돌리거나해서 떨어지거나 다칠까봐
미끄럼 앞에 막아주려고??샀어요~

다행히 사서 설치해주지마자 미끄럼튼 똑바로타네요

바닥에도 공기넣어서 빵빵하게해놔서 어른이 제가 들어가도 바닥의 질감이 하나도 안느껴져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전체적으로 바람넣는구멍들위치거 너무 오픈돼있어서?
저희 애기는 막 구멍같은거보면 손가락으로 쑤셔파거든요? 놀다가 바닥에 마개가 만져졌는지
자꾸 쑤셔팝니다...측면도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쑤셔판다고 아직까지 열리거나하진않았는데
그부분이 좀?ㅋㅋㅋ

그리고 저는 동봉돼오는 손펌프로 40분?정도걸렸어요
설명서에 전자펌프?같은거 쓰면 터질수도있대서 집에있는데
그냥 손펌프썼고, 측면부 구멍을 못찾아서 골대넣고 바닥넣고 측면 순서로 공기넣어서
측면 넣을때 빵빵하게넣기힘들었어요ㅠㅠㅠㅠ골대랑 바닥에 눌리고 낑겨서ㅋㅋㅋㅋ
그리  ...

 

 

구매후 사용한 후의 상품평입니다.
주관적인 견해이며 다른 구매자들과 상이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번 구매 후 지속적인 사용가능한 상품이므로
사용기간에 따른 지속적 상품평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구매목적
타요미끄럼틀 구매 후 아이의 안전을 위하여 볼풀장을 찾던중,
집에 배치할 위치의 공간크기와 이 제품이 일치하여 구매하였고
여름철에는 발코니에서 물놀이도 시켜줄 생각입니다.

*고무 냄새 유무 & 관련 상품평
구매 후 다음 날 바로 에어를 넣어 배치하였고
정확히 5일간 고무냄새가 났습니다.
2~3일은 집안에서 고무냄새가 진동을 할 정도 였네요.
저는 아이가 혼자서 미끄럼틀을 타기에 위험하여
다급히 놓느라 집안 거실에 바로 놓았는데
여유있으신 분들은 몇일 발코니에서 환기 시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에어 펌프 관련 상품평
작은 에어 펌프가 동봉되어 오는데
손으로 하는거구요. 에어는 무지막지하게 들어갑니다.
저희 집에 다행히 대형펌프가 있어서 손쉽게 넣었는데요.
처음엔 손펌프로  ...

 

 

 

19개월되면서힘이쎄지네요ㅋㅋ 두달전만해도안에서놀았는데 호기심이많은아이라 통제불능
저렇게뒤집어가지고놀아도 바람만조금씩빠질뿐 잘사용하고있어요 근데바람넣을때정말힘들었음 여자혼자바람넣기힘들어요 체력따운 중간에신랑이퇴근하고와서빵빵해게넣어줬네요 아직너무잘사용하고있어요  ...

 
 

택배상자가 생각보다 작아서 엥 했는데 바람을 넣으니 요러케 커지네요 ㅎㅎ 바람 넣는데 생각보다 좀 팔이 아프더라구요^^;;ㅋㅋ 그래도 다 하고나니 아이가 넘 좋아해요. 14개월인데 신나서 들어갔다 나왔다 하더라구요 ㅎㅎ
공도 택배날짜에 맞춰 주문해서 딱 둘다 오늘 도착했어요! 세척후 넣어줬는데 오히려 공때문에 낯선지 안들어가고 보기만하네요ㅜㅜ 점점 익숙해지겠죠뭐 ㅎㅎ 암튼 잘산거같아요~
------
산지 한달안됐는데 위에꺼가 바람이 빠졌어요 ㅜㅜ.. 물론 아이랑 아이아빠가 과격하게 놀긴했는데... 어디서 바람 빠지는지 도무지 못찾겠더라구요 ㅠㅠ 이음새부분을 전부 테이핑했는데도 빠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위층을 오려내버렸어요^^;; 그래도 아이는 잘노네요 ㅋㅋㅋㅋ 버릴려다 혹시해서 위에꺼만 잘라낸건데 좋아요 ㅋㅋㅋ 아! 바람빠지기전까지는 엄청 잘놀았어요!!ㅎㅎ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