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찰오토 금보상사 (주)성보 유아자전거 아기자전거 삼륜차 리뷰 세발자전거

by ★◇◎△♠◎△◎△ 2020. 7. 4.

 

경찰오토 금보상사 (주)성보 유아자전거 아기자전거 삼륜차 리뷰 세발자전거

 

 


 

"경찰오토 금보상사 (주)성보 유아자전거 아기자전거 삼륜차 " 세발자전거 찾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면 좋을것같아서 공유해봅니다. 현재 "경찰오토 금보상사 (주)성보 유아자전거 아기자전거 삼륜차 " 가격은 평균적으로 대에요.

 

 

아직 어린편이라 치석이 거의 없긴한데 어금니쪽에 살짝 있어서 치아 관리 차원에서 구입했습니다.

다른 이런저런 장난감도 많은데 이 치실 장난감은 오자마자 물고 뜯고, 집어 던지고 너무 좋아하네요.

좋아하는만큼 효과도 있어야 할텐데, 구입한지 이제 겨우 2일이라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 몸무게 5Kg 아이입니다.  ...

 

 

우리 강아지가 이것만 갖고 놀아서 터그놀이 하다가 끊어져 다시 주문 합니다 ㅋㅋ 이번엔 핑크 샀는데 색깔 이쁘네요~ 나와있는 것 처럼 가죽 부분 때고 주니까 더 잘 갖고 노네요~ 만족~~  ...

 

 

 

짱짱해요
튼튼해보이구요
잘쓸게요 ㅋㅋ
가지고노는건 못찍어섰어요
하두 난리라서... 울 댕이가 좋아해서 좋은데 극성이라 갠히 한개만 삿나싶어요 ㅎㅎ
또살게요~~  ...

 

 

 

우리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하루종일 가지고 물고 놀아요 ㅋㅋㅋ 내구성도 튼튼하고 그냥 장난감 용으로 사용해도 저는 만족스러운데 치석제거 효과까지 있다고 하니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ㅎ 잘 사용할게요~  ...

 

 

댓글